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이마트24 편의점 안주 10가지 추천

by ♥♡♥♡♥♥♥ 2022. 1. 17.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직화무뼈닭발 160g X 4개

COUPANG

www.coupang.com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편의점에서 1인 가구를 위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24 편의점에서도 족발, 수육, 피자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으며 술안주로도 적합합니다.

 

 

1. 피코크 매운 불족발

피코크-매운불족발
피코크-매운불족발

족발의 경우 족발전문점에 배달을 시키려면 2~3만 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마트 24 편의점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피코크 매운 불족발을 출시하였습니다. 미니족발로 양은 1~2인분 500g입니다. 칼로리는 1225Kcal로 칼로리는 비교적 높은 편입니다. 

 

냉장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여 간단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품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돼지족은 국내산은 아니고 스페인, 오스트리아, 핀란드산이 함께 섞여 있습니다. 족발뼈와 함께 붙은 콜라겐까지 씹는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가볍게 술안주로 적합합니다.

 

2. 피코크 맛있는수육 

피코크 매운 불족발과 함께 수욕 제품 또한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육의 양은 215g으로 1~2인분으로 나와있지만 1인분 정도의 양입니다.

 

돼지 삼겹살 수육으로 스페인, 오스트리아, 벨기에산 제품이 합쳐져 있습니다. 수육과 함께 새우젓이 함께 포장되어 있어서 별도의 소스를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3. 베이커 떠먹는 피자 

이마트 24에서 기획한 이색 상품으로 피자를 떠먹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총 230g으로 칼로리는 546Kcal 가격은 2900원입니다. 냉장식품으로 전자레인지를 통해서 2분 30초 정도 즉석조리하여 섭취가 가능하 빈다. 떠먹는 피자인 만큼 식빵 베이스에 베이컨과 각종 야채가 함께 얼러져 있어서 맥주 안주로 적합합니다. 

떠먹는-베이컨피자
떠먹는-베이컨피자

4. 떠먹는 불고기 파자

베이컨 떠먹는 피자와 함께 이마트 24에서 만든 떠먹는 피자 시리즈입니다. 양은 230g으로 칼로리는 528kcal입니다. 냉장보관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데우면 섭취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3900원입니다.

 

직화 석쇠 불고 가기 17% 정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이마트 24에서 떠먹는 피자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양과 맛에서 비교적 괜찮은 편입니다. 치즈, 야채, 불고기, 식빵들이 함께 어우러져 있어서 맥주 안주로 적합한 식품입니다. 

5. 소시지 콘치즈 그라탱 

떠먹는 피자 제품과 함께 이마트 24에서 출시한 떠먹는 시리즈 제품입니다. 감자, 소시지, 옥수수, 치즈, 체다치즈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양은 283g으로 568Kcal입니다. 피자소스에 치즈 및 소시지가 함께 얼러져 있기 때문에 맛은 맛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즉석식품으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조리하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맥주 안주로서 가볍게 즐길 수 있습니다. 

 

6. 매콤 닭강정 

이마트 24 닭강정 제품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220g으로 가격은 3900원이며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조리하면 먹을 수 있습니다. 닭은 브라질산 닭으로 닭강정에는 고구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닭강정은 전제 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바삭한 맛보다는 튀김옷이 말랑 말랑한 느낌입니다. 

매콤-닭강정
매콤-닭강정

닭강정 제품이기 때문에 술안주로 적합하며 소주 및 맥주다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닭강정은 매콤한 맛이지만 너무 맵지 않은 맛입니다.

7. 타코야끼 

타코야끼는 거리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만 이마트 24에서도 타코야끼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총 163g으로 322Kcal입니다. 타코야끼 주요 성분은 문어, 야끼 소스, 마요네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400원입니다. 

 

타코야끼는 총구성은 8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맛은 길 거이에서 파는 타코야끼보다는 촉촉함 맛입니다. 바삭한 맛보다는 촉촉한 타코야끼로 맥주 안주로 적합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