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GS25 편의점 혼술 안주 TOP5 추천

by ♥♡♥♡♥♥♥ 2021. 10. 6.

코로나19로 인하여 외부에서 술을 마시기보다는 집에서 혼술을 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혼술을 하는 경우 배달 음식을 시키는 경우도 있지만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안주를 사는 경우도 많습니다. 최근 편의점 안주들을 종류가 다양해져서 술안주로도 충분합니다. 오늘은 편의점 중 GS25 안주 TOP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직화 불막창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1. 편의점 노가리먹태 

편의점 노가리먹태는 최근 인기 있는 GS25 편의점 안주입니다. 최근 1+1 할인 중이며 가격은 1개 4900원입니다. 포장 안에는 고추장이 들어있어서 찍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먹태를 건조 명태로 러시아 산이며 두께는 얇은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먹태전문점에서 멋는 먹태보다는 부족하지만 가볍게 혼술 안주로 먹기에는 좋습니다. 조리방법은 손으로 그냥 찢어서 먹어나 전자레인지나 불에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어도 괜찮습니다. 

2. 심플리쿡 감바스

감바스는 제작년부터 유행하기 시작한 음식입니다. 편의점에도 쉽게 먹을 수 있는 감바스가 출시되었습니다. GS25 심플리 쿡 감바스는 전자레인지에 1분 ~ 1분 30초 정도 데우면 완성됩니다. 중량은 170g이며 새우는 칵테일 새우 들어있으며 마늘과 올리브유로 만들어진 소스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칵테일 새우는 8개 ~ 10개 정도 들어 있으며 마늘소스와 새우가 잘 어우러져 있어서 먹기에 편합니다. 눅눅하거나 비린맛은 나지 않았습니다. 편의점 감바스는 소주 안주보다는 맥주 안주로 적합해 보입니다. 감바스 단독으로 먹는 것보다는 다른 안주도 함께 먹으면 더 적합해 보입니다.  

3. 허니버터아몬드

GS25 허니버터 아몬드는 아몬드와 벌꿀의 조합으로 달콤 안 벌꿀과 아몬드가 어우러져서 최고의 맥주 안주라고 생각됩니다. 칼로리는 250~300칼로리로 맥주 안주로는 칼로리는 낮은 편이라고 생각 됩니다. GS25 아몬드는 허니버터 아몬드 외에도 쿠키 앤 크림, 인절미, 마늘빵, 청량 마요, 고추냉이, 캐러멜 솔리드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좋아하는 스타일에 따라서 선택하면 됩니다. 

 

4. 의성마늘 육포

GS25 의성마늘 육포는 국내산 돼지고기에 의성마늘을 통으로 갈아넣어서 만든 육포 입니다. 육포양의 총 9 ~ 10조각 정도 들어 있으며 육포 맛을 마늘의 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육포를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서 마늘을 좋아한다면 의성마늘육포가 안주로 적합해 보입니다. 

 

의성마늘육포는 식감이 괜찮고 가볍게 찢어서 먹기에 괜찮습니다. GS25에는 의성마늘 육포 외에도 베이컨 육포도 있습니다. 육포는 술안주로도 괜찮은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에도 괜찮습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의성마늘 육포를 반드시 먹어보세요.  

5. 대구식 양념 불막창

대구식 양념 불막창은 1인분 정도의야으로 비닐팩에 포장되어 있으며 막창 수량을 15개 정도입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에서 2분 정도 데우면 조리가 완료되기 때문에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막창은 전자레인지보다는 프라이팬과 함께 집에 있는 야채를 이용해서 조리하면 더욱 식감이 살아날 거 같습니다. 

 

양념은 매운맛과 함께 불맛이 느껴지며 맛 창의 경우에는 맥주보다는 소주 안주로 적합해 보입니다. 대구식 양념 불막창은 마늘양념이 된 소막창구이도 별도로 있습니다. 두 가지를 전부 다 먹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