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CU 편의점 혼술 안주 5가지 소개

by ♥♡♥♡♥♥♥ 2021. 9. 16.

코로나 19로 인하여 지인들과의 만남이 어려워졌습니다. 자연스럽게 집에서 간단하게 혼술을 하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편의점은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소이며 다양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편의점 중 CU 편의점 혼술 안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직화 불막창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1. 로제 분모자 떡볶이 

떡볶이는 소주와 맥주 모두 어울리는 안주입니다. 떡볶이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최근에는 로제 떡볶이가 유행입니다. CU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로제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용량은 250g이며 총칼로리는 500kcal입니다. 떡볶이다 보니 칼로리는 높은 편입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4~5분 정도 조리하면 됩니다. 맛은 전체적으로 느끼하지 않으며 매콤한 맛이 느껴집니다. 떡볶이의 양은 대략 10조각 정도로 혼자 가볍게 먹기에 좋습니다. 떡볶의 경우에는 조금만 먹어도 칼로리가 높고 자극적이기 때문에 10조각 정도면 혼자 먹기에 괜찮습니다. 

 

칼로리, 조리방법, 맛등 여러 가지 측면에서 CU 편의점 안주 중 베스트 안에 들 수 있는 안주라고 생각이 됩니다. 떡볶이와 어울리는 다른 상품들도 함께 구입하는 같이 먹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2. 허니로스티드 땅콩

허니 로스티드 땅콩은 달달한 국내산 벌꿀을 고소한 볶음 땅콩과 버무려 달달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땅콩 안주입니다. 용량은 60g이고 부드럽고 식감으로 맥주 안주에 적합한 식품입니다. 견과류는 대표적인 맥주안주인데 허니 로스티드 땅콩은 달콤 한 맛을 더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안주입니다.  

 

3. 동파육슬라이스 

동파육 슬라이스는 돼지 후지를 사용하여 담백하게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식품입니다. 동파육은 일반적으로 먹기가 어려운 식품인데 CU 편의점 통해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은 7900원입니다. 

 

총중량은 200g 370Kcal 입니다. 돼지 뒷다리살을 사용하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지는 않습니다. 포장은 진공팩에 포장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 기준으로 2분 ~ 2분 30초를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끓는 물에서 10분 정도 조리하면 먹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맛은 포장식품중 맛이 상당히 훌륭한 편입니다. 동파육 자체가 맛이 강하기 때문에 술안주로 먹기에 적합합니다. 술안주가 아니라도 밥과 함께 반찬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조리 시에 간단한 야채와 함께 조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4. 몽블랑체다치즈

편의점 안주 가운데 소주 및 맥주 안주는 많이 있지만 와인 안주는 찾기 어려웠습니다. 몽블랑 체다치즈는 와인 안주로 적합합니다. 부드러운 체다치즈와 에멘탈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5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치즈를 맛볼 수 있습니다.

 

최근 편의점 와인은 가성비가 높은 식품뿐만 아니라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와인도 있습니다. 상품 리스트가 다양해진 만큼 와인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등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와인 안주는 치주뿐만 아니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팩으로 포장된 과일들도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