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이마트24 편의점 혼술 안주 추천

by ♥♡♥♡♥♥♥ 2021. 9. 15.

코로나 19로 인하여 혼술을 하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배달음식보다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안주를 찾는 사람들이 증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마트 24 편의점 혼술 안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코크 맛있는 수육

이마트24 편의점 맛있는 수육은 1~2인분 정도의 수육입니다. 진공팩에 수육과 함께 양념 새우젓이 들어가 있으며 무게는 총 215g입니다. 일반적으로 수육은 배달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1인분 15,000원 이상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맛있는 수육의 경우 비교적 낮은 가격에 수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육에 사용되는 삼겹살은 외국산 (스페인, 오스트리아, 벨기에) 이며 피코크에서 제조한 수육으로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입니다. 최근 가공식품의 경우에는 위생관리가 철저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괜찮습니다. 혼술의 경우 칼로리에 민감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수육의 경우에는 584Kcal로 칼로리도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1분 ~ 1분30초 정도 조리하면 되기 때문에 구입 후 즉시 조리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수육을 데우고 집에 있는 김치나 두부와 같이 조리해서 먹는다면 깔끔한 혼술 안주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2. 피코크 매운불족발 

이마트 24 편의점 두 번째 안주는 매운 불족발입니다. 콜라겐은 씹는 맛이 강하기 때문에 혼술 소주 안주로 적합한 식품입니다. 

 

매운 불족발은 1~2인분으로 진공포장되어 있으며 총중량은 350g입니다. 1인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족발의 원산지는 스페인, 스트리아, 핀란드 원산지로 전자레인지를 통해 가볍게 조리할 수 있는 식품입니다. 

 

전자레인지는 1~2분간 데워서 조리하며 비닐포장을 개봉후 조리하면 됩니다. 매운 족발이기 때문에 맵기는 매우 맵습니다. 전자레인지가 아닌 프라이팬에 조리할 경우에는 야채와 함께 조리하게 된다면 맵기를 줄여볼 수 있습니다. 족발이기 때문에 칼로리는 다소 높은 편인 858Kcal입니다. 

3. 피코크 플로랑탱 아몬드  

피코크 플로랑탱 아몬드는 맥주안주에 적합한 견과류 안주입니다. 아몬드는 바는 슬라이스 아몬드, 해바라기씨, 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엿으로 바 형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몬드이기 때문에 가볍게 맥주와 함께 먹기 좋으며 맛을 고소한 맛입니다. 

 

용량을 80g 이며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안주이기 때문에 칼로리는 크게 높지 않습니다. 수육이나 족발 등의 안주는 칼로리가 높고 다소 무겁기 때문에 칼로리를 생각해 볻다는 플로랑탱 아몬드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삭하고 달달하기 때문에 혼술뿐만 아니라 가볍게 커피랑 섭취하여도 좋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