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저렴한 이마트 편의점 와인 추천

by ♥♡♥♡♥♥♥ 2021. 9. 6.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술자리를 가지기 힘들게 되었습니다. 편의점에서 간단한 안주를 사서 혼술을 하는 인구가 증가하였는데요. 최근 이마트 편의점에서도 가성비 좋은 와인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이마트 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24 편의점 와인  

(1) G7까베르네쇼비뇽 

G7까베르네 쇼비뇽은 가장 보편적인 편의점 와인입니다. 레드와인이며 드라이 와인에 속하는 와인입니다. 와인 생산국은 칠레이며 낭도가 낮고 산도가 낮아서 와인 초급자 분들도 입문으로 마시기에 좋습니다. 어울리는 음식은 스테크이크, 갈비구이, 피자, 미트소스, 파스타 등 느끼할 수 있는 무거운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가격은 1만원 대입니다. 

 

(2) G7샤르도네

G7샤도네이는 화이트화인으로 G7까베르네 쇼비뇽과 함께 보편적인 와인입니다. 와인 생산국은 칠레이며 열대과일, 과일, 오렌지, 살구 맛의 와인입니다. 당도 및 산도는 조금 낮은 와인입니다. 화이트 와인으로 샐러드, 생선구이, 치즈와 같은 가벼운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가격은 1만원 대입니다

 

(3) G7멜롯 

G7멜롯은 레드와인으로 와인 생산국은 칠레입니다. 와인 맛은 체리 및 바닐라 맛이며 당도는 낮지만 산도는 중간 정도입니다. 레드와인은 주로 무거운 음식에 어울리며 스테이크, 불고기, 피자와 어울립니다. G7은 대중적인 와인 중 가장 인지도 있는 브랜드이며 고유의 풍미를 잘 살린 스타일로서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1만원 대입니다. 

 

 

(4) 칸티모스카토다스티 

칸 티모스 카토 다스티는 화이트 와인이며 간단한 디저트에 어울립니다. 와인 생산국은 이탈리아입니다. 당도는 조금 높은 편이며 산도는 낮은 편입니다. 부드러운 치주나 소시지 등 간단한 안주와 어울리는 와인입니다. 가격은 2만 원대이며 판매처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화이트 와인 푸도 품종 중 가장 향이 짙으며 알코올 도수가 낮은 편이어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와인입니다. 

 

(5) 디아블로까베르네쇼비 

디아블로까베르네쇼비은 2016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신대륙 레드와인 부문 대상"을 수상한 와인입니다. 소고기, 양고기 등의 고기류와 어울리며 과일맛을 내는 와인입니다. 1만 원대 와인으로 가성비가 좋으며 균형 잡힌 맛을 내는 와인입니다.  

 

해당 와인외에도 이마트 24 편의점에는 G7꺼버네, G7까베르네 소비뇽, 신포니아, 샤도네 이등이 있습니다. 이마트 24 와인을 올해 1~8월 176만 병이 팔려 지난해 보대 매출이 대폭 상승하였습니다. 아미트 와인은 할인 행사를 자주 하며 향후에도 좋은 와인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